[픽업TV] '생방송 오늘저녁' 초대형스테이크·1M갈치조림·갈치구이·8탑해물찜
입력 2020. 03.25. 18:25:00
[더셀럽 김희서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이 일상 맛집과 비밀 레시피를 소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맛으로 소문난 집-스페셜’ 등등 코너가 그려진다.

‘맛으로 소문난 집-스페셜’에서는 눈과 입, 오감을 만족하는 초대형 맛집들을 전한다.

첫 번째 맛 소문 메뉴는 초대형 스테이크(홀릭바베/대구 중구 명륜로144-1). 무게만 무려 1.68kg이라는 이 스테이크는 온 가족이 함께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 부챗살을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이어 두 번째로 소문난 집은 통 큰 갈치 요리로 1M 갈치조림과 1M 갈치구이(제주하영/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57). 제주도에서 낚시로 잡은 갈치만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함과 맛 보장은 물론 갈치조림의 육수엔 성게알을 넣어 바다의 향을 살렸다.

마지막 맛 소문 메뉴는 8탑 해물찜(청춘대로/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나길 47)으로 8탑을 쌓은 찜기 안에 각종 조개와 전복, 문어, 랍스터는 물론 영양 가득 닭백숙까지 제공된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문화/사회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