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앤드벗 컴퍼니와 전속계약…JYP 출신 대표 설립 신생 기획사
입력 2024. 06.24. 09:39:34

갓세븐 영재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갓세븐 영재가 신생 기획사 앤드벗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는 JYP엔터테인먼트 출신 대표가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갓세븐 영재와 데뷔 초부터 이어진 인연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앤드벗 컴퍼니 측은 JYP 엔터테인먼트와 미스틱 스토리에서 오랜 기간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매니저가 설립한 에이사이드컴퍼니와 MOU 협업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협업할 것을 밝혔다.

지난 2014년 7인조 갓세븐 멤버로 데뷔한 영재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메인 보컬로 활약했으며, 2021년부터는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에는 데뷔 첫 솔로 정규앨범 ‘두잇(Do It)’을 발표하며 K팝을 대표하는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았으며 현재 MBC FM4U ‘갓세븐 영재의 친한친구’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다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 측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영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춘 영재가 가지고 있는 능력과 장점을 극대화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영재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T.P.O’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앤드벗 컴퍼니 제공]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