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정규 10집 'Moon Music' 10월 4일 발매
입력 2024. 06.18. 11:42:17

콜드플레이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가 열 번째 정규 앨범 'Moon Music'을 발매한다.

콜드플레이 새 앨범 'Moon Music'은 오는 2024년 10월 4일에 매장과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에 발매된다.

새 앨범의 신호탄을 쏘는 첫 번째 싱글 'feelslikeimfallinginlove'는 이번 주 6월 21일 전격 발매된다. 콜드플레이는 지난밤 부다페스트에서 진행된 스타디움 공연에서 이 곡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맥스 마틴(Max Martin)이 프로듀싱한 'Moon Music'은 현재 모든 곳에서 예약 주문할 수 있으며, 콜드플레이 공식 스토어에서 직접 사인한 한정판 음반도 구매할 수 있다.

'Moon Music'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작업하며 미국 빌보드 차트 1위를 달성한 싱글 'My Universe'가 수록된 2021년 'Music Of The Spheres' 이후 발매되는 콜드플레이의 앨범이다. 'Music Of The Spheres'는 이미 40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앨범(Album of the Year)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콜드플레이는 'Moon Music'의 CD, LP 발매를 앞두고 지속가능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다. 'Moon Music'은 세계 최초로 140g '친환경 레코드 재생 페트 LP(EcoRecord rPET LP)'로 발매하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각 LP 당 소비 후 폐기물에서 회수된 재활용 페트(PET) 플라스틱 9병이 포함되고, 이를 통해 25톤 이상의 신생 플라스틱 생산을 방지하고 기존 140g LP 제조 공정에 대비하여 CO2 배출량을 kg당 85%를 줄일 전망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

해외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