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손태진, 2주 연속 1위 도전…진해성·이찬원과 맞대결
입력 2024. 06.17. 20:00:00

더 트롯쇼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더 트롯쇼’ 손태진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

17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18회에서 손태진, 진해성, 이찬원이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맞붙는다.

1위 후보곡은 장기간 사랑 받으며 지난 주 드디어 1위를 차지한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과 전국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진해성의 ‘사랑에게’, 데뷔 후 늘 톱 가수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이 선정됐다.

이날 ‘더 트롯쇼’는 뉴트로의 원조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복고 요정 강혜연과 가슴 울리는 보이스의 소유자 김성기, 사르르 녹이는 눈빛의 김지현, 강인하고 섹시한 트롯 미남 노지훈, 발라드 여왕에서 트롯 여왕으로 돌아온 린, 사랑을 아낌없이 ‘몽당’ 되돌려주러 온 마이진, 반짝이는 별빛 감성 박서진, 행복 전도사 박성온, 트롯 대세 스마일 보이 박지현, 뭘 해도 태가 나는 손태진, 신이 내린 목소리의 신유, 만능 트롯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 춘하추동 항상 보고 싶은 트롯 여제 양지은, 달콤한 보이스로 여심을 녹이는 에녹, 오감을 사로잡는 트롯 퍼포머 오강혁, 러블리한 매력으로 남녀노소를 사로잡은 트롯 귀요미 이수연, 완성형 트롯 요정 지원이, 우리의 레전드 트로트 디바 한혜진, 황홀한 비주얼 황윤성이 무대에 오른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SBS PLUS에서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FiL, SBS M 제공]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