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뮤직뱅크'서 지상파 첫 1위…음악방송 3관왕
입력 2024. 05.24. 18:35:37

'뮤직뱅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5월 넷째 주 1위 후보로 에스파의 '슈퍼노바(Supernova)'와 제로베이스원의 '필 더 팝(Feel the POP)'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디지털음원, 방송 횟수 등의 점수를 합산한 결과 제로베이스원이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제로베이스원은 '필 더 팝'으로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하고,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처음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이날 성한빈은 "옆에서 응원해주는 우리 제로즈(팬덤명) 고맙다. 제로즈와 멤버들 덕분에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는 팀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지웅도 "점점 한계를 넘어서는 기분이다. 앞으로 더 성장하는 제로베이스원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는 에스파(aespa), 다이몬(DXMON), 엘라스트(E’LAST), JD1, 제이오원(JO1), MCND, 넥스지(NEXZ), 나우어데이즈(NOWADAYS), 트리플에스(tripleS), 위나(We;Na),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뉴진스(NewJeans), 어센트(ASC2NT), 원어스(ONEUS), 이스트샤인(EASTSHINE), 키코 (Kik5o), 트로이카(TROIKA) 등이 출연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