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 ‘마녀2’→‘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종횡무진 ‘괴물 신인’ 행보
입력 2024. 05.24. 15:48:50

신시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신시아가 대세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시아는 지난 2022년 영화 ‘마녀2(魔女)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에서 주인공 소녀 역으로 데뷔, 양면적인 면모를 지닌 소녀의 모습을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존재감을 빛냈다.

특히 1,408: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마녀2’에 캐스팅된 신시아는 개봉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고, 데뷔작이자 첫 주연작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얻었다.

이후 특급 신예로 부상한 신시아는 신선한 마스크와 도화지 같은 매력으로 음료, 의류, 신발 등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라이징 스타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다수의 화보를 통해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내뿜었다.

현재 신시아는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담은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극중 신시아는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를 맡아 열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렇듯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나아가고 있는 신시아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열일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앞으로 더욱 만개할 배우 신시아의 행보에 기대가 높아진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앤드마크 제공]
<
<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