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오늘(18일) 장기용X천우희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OST ‘바라 봄’ 발매
입력 2024. 05.18. 10:35:00

바라 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이소라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OST 가창자로 출격해 독보적인 보이스로 안방을 물들인다.

이소라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의 두 번째 OST ‘바라 봄’이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바라 봄’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음악감독을 맡은 뮤지션 정재형이 드라마의 시나리오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이다. 전자음악을 기반으로 한 보사노바 풍 편곡이 돋보이며 곡 전체를 휘감는 압도적인 사운드가 서로에게 이끌리는 두 주인공의 속마음을 대변한다.

2021년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이소라는 특유의 서정적인 음색으로 ‘바라 봄’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감성을 파고드는 이소라만의 보컬로 완성된 이번 OST는 두 주인공의 러브 테마로 드라마 주요 장면 곳곳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이소라는 ‘바라 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해 향후 극 전개에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장기용과 천우희의 연기 케미, 흥미로운 연출과 전개, 감성을 극대화하는 웰메이드 OST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소라가 가창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두 번째 OST ‘바라 봄’은 1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제공]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