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더 에이트 쇼' 천우희, 쌍끌이 대활약
입력 2024. 05.17. 15:49:42

더 에이트 쇼-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천우희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The 8 Show)' 공개와 함께 또 한 번 새로운 얼굴을 드러낸다.

17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천우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8층'으로 분한다. 돈도 돈이지만 흥미에 이끌려 쇼에 참여하게 된 '8층'은 파격적인 행동과 비주얼로 극의 긴장과 재미를 이끄는 인물이다. 천우희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으며, '더 에이트 쇼'에서 필모에 또 하나의 방점이 될만한 연기를 펼친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우희는 현재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도다해' 역을 맡아 판타지와 로맨스, 코미디까지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기도 하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천우희는 초능력자들의 능력을 직접 경험하며 놀라는 장면에서는 능숙한 코믹 호흡으로 극에 산뜻함을 더하고, 묵직한 과거 회상 장면에서는 다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순식간에 장르를 전환시켜 '천우희가 장르'라는 반응을 이끌고 있다.

또한 천우희는 극 중 장기용(복귀주)의 잃어버린 초능력을 일깨우고 그와의 로맨스까지 견인하며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유발시킨다. 천우희는 내공이 돋보이는 완급 조절로 판타지라는 극의 장르와 캐릭터의 서사, 로맨스, 코미디까지 촘촘하게 연결시키고 있다.

이처럼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천의 얼굴'을 증명하고 있는 천우희는 이날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를 통해 또다른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더 에이트 쇼'는 17일 오후 4시에 공개되며,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JTBC]
<
<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