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드 수아 "별명=신인개발팀장…멤버들 직접 추천"
입력 2024. 04.17. 15:06:12

유니코드 수아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신인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 수아가 '신인개발팀장'이라는 별명을 가졌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유니코드의 데뷔 앨범 '헬로 월드 코드 : J Ep.1(Hello world code : J Ep.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유니코드는 전원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지난 2023년 ABEMA TV에서 개최된 일본 사상 최대 규모의 온라인 오디션 '프로젝트 케이(Project K')에서 선발됐다.

유니코드의 데뷔 앨범 '헬로 월드 코드 : J Ep.1'에는 타이틀곡 '돌아봐줄래'와 수록곡 '불러(Blur)', '스무살의 봄', '봄 비'까지 총 네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돌아봐줄래'는 짝사랑의 풋풋함과 설렘을 유니코드만의 표현 방식으로 풀어냈다. B1A4 '베이비 아님 쏘리(BABY I'M SORRY)', '거짓말이야', '잘자요 굿나잇'을 비롯해 오마이걸 '한 발짝 두 발짝', 아이오아이 '벚꽃이 지면'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B1A4 출신 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날 수아는 "일본에서 오디션을 보고 저와 유라 언니가 먼저 연습하고 있었다. 1년 정도 연습했을 때 팀이 없어질 위기가 와서 직접 멤버들을 대표님께 소개했다"며 유니코드의 다섯 멤버가 모이게 된 계기를 전했다.

추진력 있게 팀을 꾸려나간 수아는 멤버들에게 '신인개발팀장'이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이에 걸맞게 수아는 "유니코드 매력은 다섯 명 한 명씩 한명씩 성격이 다르다"며 "일단 막내 미오는 말이 없는데 가끔 하는 말이 웃기다. 하나는 아기같은 귀여움이 있다. 에린이는 리더로서 꼭 있어야 하는 존재다. 마지막으로 유라언니는 맏언닌데 막내 같다. 밝고 착하다"라고 멤버 각각의 매력을 전했다.

유니코드의 데뷔앨범 '헬로 월드 코드 : J Ep.1'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