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4월 팬콘 '러비티 게임즈' 개최 "다채롭게 준비"
입력 2024. 03.04. 16:30:04

크래비티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2024 크래비티 팬콘 '러비티 게임즈'(2024 CRAVITY FAN-CON 'LUVITY GAMES') 개최 소식을 전했다.

크래비티의 2024년 첫 공연인 '러비티 게임즈'는 오는 4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단복을 맞춰 입은 크래비티가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는 듯한 유쾌한 모습이 담겨 팬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메인 포스터를 통해 보여주듯 크래비티는 '러비티 게임즈'에서 다채로운 게임과 무대로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크래비티는 소속사를 통해 "2024년의 첫 공연인 팬콘 '러비티 게임즈'로 팬들과 만날 수 있어서 기쁘다.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기 위해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4월에 꼭 팬콘에서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특유의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담아낸 청춘 서사를 선보이고 있는 크래비티는 지난해 국내 활동을 넘어 첫 번째 월드 투어 '마스터피스(MASTERPIECE)'를 성황리에 개최했고,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를 알리는 등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근에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으로 컴백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크래비티는 이번 신보 활동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성과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의 팬콘 '러비티 게임즈'는 오는 4월 6일 토요일 오후 6시, 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개최되며,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오프라인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