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18일 신보 'Fourever' 발매…3년만 완전체 출격
입력 2024. 03.04. 14:14:22

데이식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새 앨범 '포에버(Fourever)'와 함께 완전체로 돌아온다.

4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 앨범 '포에버' 트레일러 필름을 깜짝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18일 신보 '포에버'를 발매한다.

데이식스는 지난 2021년 4월 발표한 미니 7집이자 전작 '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 이후 3년 만에 완전체로 팬들 곁을 찾는다.

첫 티징 콘텐츠인 트레일러 필름에는 2019년부터 약 2년간 펼쳐 온 북 시리즈 '더 북 오브 어스(The Book of Us)'의 활동 스케치 영상과 새 앨범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가 해마다 차곡차곡 쌓아 온 추억들과 디스코그래피가 모여 새로운 음악과 작품으로 탄생할 것을 시사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오랜 기다림 끝에 비로소 하나가 된 멤버들이 공들여 빚어내는 완전함이 신보에 녹아들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지난해 겨울 원필을 마지막으로 성진, Young K, 도운 멤버 전원이 전역했다. 멤버들의 군백기 동안 '예뻤어'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더블 역주행에 성공한 만큼 데이식스 컴백을 향한 이목이 모아진다.

데이식스의 신작 '포에버'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