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신기루 "나선욱, 나 결혼한 줄 모르고 계속 플러팅"[Ce:스포]
입력 2024. 02.24. 20:50:00

'아는 형님'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나선욱과 미묘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개그우먼 신기루, 전 프로야구선수 최준석,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풍자, 나선욱이 출연한다. 이들은 남다른 예능감과 찰진 입담을 뽐내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신기루는 '셀프 러브라인 메이커' 면모를 뽐내며 SBS '먹찌빠' 촬영 도중 생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낸다. 신기루는 "선욱이가 내 결혼 사실을 몰랐는지 나에게 플러팅을 하더라"며 나선욱과 미묘했던 일화를 공개하고, 풍자는 본인이 겪었던 나선욱의 플러팅 스킬을 폭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데. 이에 나선욱은 사실무근이라며 예상 밖의 진실을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나선욱은 '뚱시경'부터 '뚱종원'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표정 및 성대모사부터 '아는 형님' 맞춤 강호동 모사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형님들이 "백종원 모사는 디테일이 살아있었는데 강호동 모사는 전부 추임새다"라며 돌직구를 날리자, 나선욱은 뒤이어 강호동표 라면 먹방까지 선보이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아는 형님']
<
<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