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동시대 대표하는 여성 24인' 선정…보그 코리아 3월 장식
입력 2024. 02.17. 16:49:53

'보그 코리아 3월호'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뉴진스(NewJeans) 혜인이 당당한 아우라로 패션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17일 보그코리아는 뉴진스 혜인의 매거진 표지를 공개했다. 혜인은 화사한 비주얼과 쿨한 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인 혜인은 이 화보에서 브랜드 주얼리 컬렉션을 활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혜인은 화보 촬영과 함께 병행한 인터뷰에서 "우리 무대를 보러 와주신 분들이 정말 집중해서 즐기고 있을 때 가장 행복하고 즐거움을 느낀다"라며 "멤버들끼리도 늘 '무대하는 순간만큼은 재밌게 즐기고 오자'라고 얘기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혜인은 오는 20일 발매되는 아이유 새 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의 수록곡 '쉿..(Shh..)' 피처링에 참여한 소감도 밝혔다. 그는 "아이유 선배님의 노래에 피처링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가장 설렜다"라며 "제 목소리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연습을 많이 했다. 녹음하는 내내 정말 잘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보그 코리아'는 동시대를 대표하는 여성 24인과 함께 이번 3월호 표지를 꾸몄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는 지난해 '디토(Ditto)'를 비롯해 '오엠지(OMG)', '슈퍼 샤이(Super Shy)', 'ETA' 등 발표곡마다 국내외 차트를 강타했다. 이들은 K-팝 그룹 중 데뷔 후 최단기간인 1년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올랐다. 지난해에만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에 5곡을 진입시켰다.

뉴진스는 한 해 음악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여성 아티스트, 프로듀서 등에게 상을 주는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드(Billboard Women i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그룹상'을 수상, 내달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이 시상식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보그 코리아 제공]
<
<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