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천둥·미미, '조선의 사랑꾼2' 합류…'아이돌 시월드' 예고
입력 2023. 12.08. 14:03:47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수 천둥과 미미가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전격 합류한다.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인 TV 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천둥과 미미가 출연한다.

그룹 엠블랙 출신이자 2NE1 산다라박의 남동생인 천둥, 그리고 그룹 구구단 출신의 미미는 지난 7월, 4년간의 비밀 연애 사실과 함께 내년 결혼 계획을 고백했다.

천둥, 미미 커플은 지난 달 SNS에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초읽기에 들어갔다. 웨딩사진에 천둥의 첫째 누나인 원조 한류돌 2NE1 산다라박은 물론, 천둥의 둘째 누나 박두라미까지 함께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상 최초 시누이도, 올케도 아이돌인 '아이돌 시월드' 탄생이 예고된 가운데,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는 천둥X미미 커플의 '아이돌 시월드' 입성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돌 출신인 미미가 시누이이자 '롤 모델' 대선배인 산다라박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은 어떤 리얼리티에도 없던 신선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또 천둥X미미가 서로 각자의 가족과 어색한 가운데서도 친해지기 위해 기울이는 노력들은 결혼하기 위해서는 모두가 겪는 과정으로 보편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천둥X미미와 함께하는 '아이돌 시월드'를 둘러싼, 어디서도 볼 수 없이 신선하면서도 내 얘기 같은 좌충우돌 결혼 준비 과정은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만 만날 수 있다.

시즌2에는 김국진X강수지X김지민X황보라 4MC는 물론 지난 시즌의 최성국 부부, 이수민 원혁 커플이 등장한다. 또 화제의 '돌싱 커플'인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3'의 유현철이 출격을 알렸고, '국수부부' 김국진X강수지의 국가대표 사랑꾼다운 결혼 생활의 실체도 공개된다.

'조선의 사랑꾼' 시즌2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
<
<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