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스위트홈2·쏘우 X·사운드트랙 #2·인사이드 아웃 등 소개
입력 2023. 12.03.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스위트홈2’ ‘쏘우 X’ 등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 시리즈’ ‘기막힌 이야기’ ‘영화 대 영화’ ‘내가 주연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이럴 때 이 영화’ 코너로 꾸며진다.

먼저 ‘온 시리즈’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2’이 시청자와 만난다. ‘스위트홈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쏘우 X’가 소개된다. ‘쏘우 X’는 1편의 게임을 마친 직쏘가 암을 치료하러 멕시코로 떠나고 그곳에서 희망이 절망으로 바뀐 후 벌어지는 공포 스릴러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디즈니+ ‘사운드트랙 #2’와 ‘트로픽 썬더’가 다뤄진다. ‘사운드트랙 #2’는 피아노 과외 선생님 현서가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졌던 전연인과 바랜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남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내가 주연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에서는 ‘인사이드 아웃’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럴 때 이 영화’ 코너는 ‘영웅’ ‘말모이’ ‘허스토리’가 언급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포스터]
<
<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