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주영, 절친 크러쉬와 만남…갓생러의 하루는?[Ce:스포]
입력 2023. 12.02. 23:10:00

‘전지적 참견시점’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배우 이주영이 크러쉬와 찐친 모드를 장착한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5회에서는 이주영과 크러쉬의 유쾌한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크러쉬와의 만남에 앞서 이주영은 매니저와 함께 커피 축제를 즐긴다. 평소 지역 축제를 많이 찾아보고 다닌다는 이주영은 축제 마니아답게 이번 축제도 직접 알아봤다고. 두 사람은 커피 시음은 물론 현장 체험까지 즐기는 등 알찬 시간을 보낸다고 해 과연 이들이 다녀간 커피 축제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이주영과 매니저는 반려견들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펫 다이닝’ 식당에 반려견 티그와 함께 방문한다. 이곳에서 절친 크러쉬 그리고 직캠스타로 떠오른 그의 반려견 두유와 만남을 갖는다는데. 두 사람은 크러쉬의 ‘With You’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났던 시절부터 이주영이 직접 연출한 단편영화 ‘문 앞에 두고 벨 X’ 촬영 당시 음악 감독을 맡은 크러쉬의 이야기까지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고.

이주영의 반려견 티그와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는 서로 애교 대결도 펼친다. 이주영과 크러쉬를 무장해제 시키는 애교를 부리던 티그와 두유는 사람 음식과 똑같은 강아지 음식을 두고 상반된 반응을 보인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전참시’]
<
<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