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남우현 "신곡, 귀여운 나와 잘 어울려…솔직한 심정 담았다"
입력 2023. 11.28. 07:00:00

남우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솔로 신곡에 대해 이야기했다.

남우현은 28일 첫 솔로 정규 앨범 '화이트리(WHITEREE)' 발매 기념 셀럽미디어와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남우현은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베이비 베이비(Baby Baby)'는 캐럴을 연상시키는 시티팝의 신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남우현이 작사에 직접 참여했으며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녹여냈다.

남우현은 "앨범 준비 기간은 10개월 정도 된 거 같다. 곡 작업을 조금씩 해왔다. 인피니트 컴백 준비를 하면서 같이 준비했는데, 홀로 엄청 바빴던 거 같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틀 곡에 대해 "노래가 귀여서 저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많은 팬분께서 인정해 주셨다"라며 "인피니트 콘서트 때 고등학생 팬분들이 보러 오셨는데 '오빠가 어디가 좋냐'고 하니까 '귀엽다'고 해주더라. 아직까지 귀엽다고 해주셔서 감사하기도 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이전 곡들에도 제 심정을 많이 담았는데 이번에는 정말 솔직하게 담으려고 했다. 제 이야기, 심정,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고스란히 가사로 적어냈다"라면서 "가사 내용을 보면 우울하긴 하다. 제 내면에 있는 녀석은 외면에 있는 녀석보다 우울한 감이 있다. 무대에 있을 때나 혼자 있을 때 심정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남우현의 첫 정규 앨범 '화이트리'는 오늘(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
<

인터뷰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