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힙하게' 주민경, 보는 재미 더한 각양각색 옥희룩
입력 2023. 09.07. 09:51:27

주민경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힙하게’ 속 주민경의 스타일링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 주민경은 봉예분(한지민)의 절친이자 동네에서 남다른 인싸력을 가진 배옥희로 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민경은 배옥희 표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몰입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더하고 있는 것.

평범함을 찾아볼 수 없는 배옥희의 스타일링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개성 강한 그의 모습을 반영하듯 화려함으로 시선을 끈다. 그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헤어 스타일이다. 웨이브에 노란 브릿지를 더한 헤어와 때에 따라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로 캐릭터의 러블리함을 더해 옥희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또한 패션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그는 사랑에 빠졌을 때는 핑크 패턴 블라우스, 화이트 원피스 등 파스텔 톤의 의상과 피치 치크를 더해 사랑스러운 옥희의 모습을 돋보이게 만드는가 하면 남자친구, 예분, 불량학생을 잡으러 갈 때는 채도가 어두운 니트, 블라우스, 남방들과 가죽 바지를 매치해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기도.

주민경은 배옥희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직접 본인의 옷, 신발, 가방까지 함께 매치하는 것은 물론 시각적인 부분까지 세세하게 신경 쓰며 매회 다채로운 패션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주민경이 또 얼마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힙하게’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튜디오 피닉스, SLL 제공]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