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지미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입력 2023. 08.01. 15:34:16

미연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K-POP 센세이션을 이루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지미추는 앞서가는 패션 스타일은 물론,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도전 정신과 섬세한 장인 정신으로 셀럽들의 화려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일상 패션에서도 사랑받는 아이코닉한 브랜드이다.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 (Sandra Choi)는 "미연은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그녀의 음악적 재능부터 모방할 수 없는 훌륭한 스타일은 지미추가 추구하는 자신감 있고 창조적인 에너지를 진정으로 구현해냅니다. 우리는 미연이 우리의 글로벌 지미추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미연의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에 미연 역시 "지미추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입니다. 지미추 컬렉션이 보여주는 즐거움과 화려함에 푹 빠졌습니다. 지미추의 제품을 착용했을 때 더욱 자신감이 넘칩니다. 우리가 함께 작업한 아름다운 캠페인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습니다."라며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능 넘치는 뮤지션인 미연은 8월 30일에 시작되는 지미추 2023 가을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지미추(JIMMY CHOO) 제공]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