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킹더랜드' 임윤아, 러블리 200% 담아낸 니트 활용법
입력 2023. 07.21. 14:58:50

킹더랜드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킹더랜드’ 임윤아의 헤어, 메이크업, 의상이 연일 화제다.

임윤아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에서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매 장면 가지각색 착장은 물론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양한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극 중 임윤아가 선보이는 스타일은 천사랑 이름 그대로의 분위기와 임윤아의 자연스러움을 모두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으며, 헤어에서는 평상시의 내추럴함과 호텔 유니폼에 맞는 세팅된 모습이 상반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러블리함을 더욱 부각시키는 메이크업 역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의상에서는 예쁜 미소에 적합한 밝은 컬러와 니트, 스커트를 많이 활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이처럼 임윤아는 스태프들과 함께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천사랑을 만들어 나갔고, 여기에 눈부신 미모와 깊고 풍부한 연기력이 어우러지면서 싱크로율 200%에 빛나는 캐릭터가 탄생,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임윤아가 출연 중인 ‘킹더랜드’는 7월 10일부터 7일 16일 기준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비영어) 부문 1위,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 4주 연속 1위를 차지해 글로벌한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