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日 패션 매거진 ‘뽀빠이’ 표지 장식...K-팝 아티스트 최초
입력 2023. 06.03. 09:05:02

뉴진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뉴진스(NewJeans)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일본 유명 패션지 ‘뽀빠이(POPEYE)’ 표지를 장식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SEOUL CITY GUIDE’를 주제로 한 ‘뽀빠이’ 7월호 스페셜 에디션에서 꾸밈없는 수수한 스타일로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보여줬다.

뉴진스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번 호 주제인 서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하니는 "서울은 나의 새로운 삶이 시작된 곳"이라고 소개했고, 다니엘은 "데뷔하고 많은 경험과 꿈을 이룬 도시"라고 설명했다.

민지는 목표를 묻는 질문에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노력하는 것”이라고 말했고, 혜인은 “지금까지 몰랐던 내 모습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고 답했다. 해린은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진스는 일본에서 아직 정식 데뷔하지 않았음에도 한국 앨범(싱글 앨범 ‘OMG’)으로 오리콘 주간 합산 랭킹 정상을 차지하고, 해외 여성 아티스트로는 가장 빠른 속도로 오리콘 누적 스트리밍 단일곡(‘Ditto’) 1억 회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뉴진스는 K-팝 아티스트 대표로 오는 8월 19일 일본의 유명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SUMMER SONIC) 2023'에 출연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AGAZINE HOUSE 제공]

스타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