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명, 11년 만에 라디오 DJ 복귀…이유나와 ‘굿모닝 OBS’ 이끈다
입력 2023. 03.24. 14:39:24

이창명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방송인 이창명이 11년 만에 라디오 DJ로 복귀한다. 

이창명은 오는 30일 개국하는 OBS 라디오 ‘이창명, 이유나의 굿모닝 OBS’의 DJ로 발탁됐다. 지난 2012년 5월 TBS ‘이창명의 나이트쇼’ 하차 이후 11년 만에 처음이다. 

‘이창명, 이유나의 굿모닝 OBS’는 어떤 게스트든 ‘아무나’ 모시고 재밌게 토크하는 신개념 예능 코너 ‘아무나 모십니다’와 경인 지역만의 특색 있는 이야기를 듣는 ‘우리 동네는요’ 등 다채로운 코너가 예정돼 있다.  

‘누구나 모십니다’는 개그맨, 작가, 유튜버 등의 크리에이터는 물론 OBS 라디오가 입주한 건물의 관리인, 주차관리자 또는 이창명이 즐겨 찾는 대중목욕탕의 세신사 등의 보통사람을 급작스럽게 라디오 생방송에 초청하는 코너다. 이창명 특유의 친화력으로 보통 서민의 삶을 유머로 돌아본다.  

‘우리 동네는요’라는 코너는 보다 친서민적이다. 경기 인천의 어느 특정지역을 선정해 그곳에 사는 토박이, 갓 이사 온 주민, 동네 터줏대감격의 노포의 상인 등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전화로 연결한다.  

‘이창명, 이유나의 굿모닝 OBS’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7시~9시 방송된다. 31일 첫 방송.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소속사 제공]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