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일타 스캔들’ 신재하, '깔끔+댄디'한 스타일링
입력 2023. 02.16. 12:37:53

신재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일타 스캔들’ 신재하의 패션이 눈길을 끈다.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극본 양희승, 연출 유제원)에서 일타 강사 최치열(정경호) 연구소의 메인 실장 ‘지동희’ 역을 맡은 배우 신재하가 캐릭터만큼이나 훈훈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다.

신재하는 극중 일타 강사 최치열의 일거수일투족을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 재빠른 상황 판단력과 눈치 빠른 센스까지 겸비해 그야말로 대체불가한 치열의 짝꿍인 지실장, ‘지동희’ 역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는 것.

그런 가운데 이런 캐릭터의 팔색조 면모를 풍성하게 만드는 훈훈한 패션을 찰떡 소화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멋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수트 셋업으로 댄디함을 자랑하는 그는 다양한 컬러감의 셔츠, 니트, 자켓 등의 아이템들을 매치한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멋짐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은 워너비 오피스룩으로 관심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후드티 등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끌어 올리며 지동희의 다채로운 모습을 돋보이게 만들기도 한다. 이에 나날이 빛을 발하는 비주얼과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그가 앞으로 보여줄 스타일링에도 더욱 기대가 쏠린다.

‘일타 스캔들’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