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일타스캔들' 장영남, 커리어 우먼의 정석 '시크+우아'
입력 2023. 02.15. 16:58:15

장영남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장영남이 캐릭터 '착붙' 스타일링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두 아들을 둔 변호사 장서진 역으로 분한 장영남이 캐릭터의 색깔을 물씬 담아낸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영남이 연기하는 장서진은 도도하고 지성미가 넘치지만 누구보다 마음의 여유가 없으며, 아들들의 사교육에 집착하는 인물이다. 남편은 물론 두 아들과의 갈등을 보여주며 매회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장영남은 다채로운 색감의 슈트부터 코트와 카디건 등의 의상으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또한 각 착장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특히 극 중 학부모 모임에 끼면서도 자신은 다르다는 듯 선을 긋는 장서진의 모습처럼, 완벽하게 갖춰진 스타일링이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리며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연기뿐만 아니라 스타일링까지 놓치지 않으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장영남이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 선보일 모습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장영남이 출연하는 '일타스캔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일타스캔들' 캡처]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