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공조’ 정용화·차태현, 놀이터 난투 결과는? [Ce:스포]
입력 2023. 01.30. 21:50:00

‘두뇌공조’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두뇌공조’ 정용화와 차태현이 한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을 벌이는, ‘놀이터 난투’로 심상치 않은 파란을 예고한다.

30일 방송되는 KBS2 ‘두뇌공조’ 7회에서는 정용화와 차태현이 ‘주먹다짐’부터 ‘회심의 일격’까지 여러 가지 몸싸움을 펼치며 갈등을 폭발시키는 모습이 담긴다.

극중 신하루(정용화)와 금명세(차태현)가 한밤중 놀이터에서 맞대면을 한 뒤 격투를 벌인다. 신하루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금명세를 강렬하게 쳐다보고, 금명세는 술에 취한 채 떨떠름한 표정으로 신하루를 응시한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 주먹을 주고받는가 하면 엎어치고 메치며 격렬한 난투를 이어간다.

바로 그때 금명세가 무엇인가를 바라보고, 신하루의 주먹을 저지하는 것. 과연 신하루, 금명세가 싸움을 중단한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의 격투 결과는 어떻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6회에서는 신하루(정용화), 금명세(차태현), 설소정(곽선영) 등 신경과학팀이 사이비 종교를 일망타진하는 장면이 담겼다. 하지만 이내 금명세가 서장 표창을 받아 수상 소감하던 중 수상한 과거 영상이 공개됐고, 순간 금명세가 사악한 미소와 경멸 어린 시선으로 자신을 보고 있는 신하루를 목격한 후 서로를 노려보는 ‘대치 엔딩’이 펼쳐져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제작진은 “정용화와 차태현의 투혼이 돋보인 이 장면은 두 사람의 관계 변화는 물론 신하루가 인간 금명세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게 되는 의미심장한 장면이 될 것”이라며 “두 사람의 변화되는 관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두뇌공조’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삼화네트웍스]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