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진심' 화제의 명장면→결심남녀 10人 러브라인 공개
입력 2022. 11.24. 22:23:00

'결혼에 진심'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결혼에 진심’이 하이라이트 특집을 전격 편성한다.

24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 러브라인 몰아보기’에서는 ‘결혼에 진심’ 속 화제의 명장면을 재조명하고, 얽히고설킨 결심남녀들의 러브라인을 되짚어본다. 첫 만남의 설렘이 가득했던 자동차 데이트부터 ‘결혼에 진심’에서만 볼 수 있는 취향 데이트, 정보 공개 데이트는 물론, 히든 남녀의 등장과 모든 결심남녀들의 정보가 공개된 이브닝 와인 파티까지 모든 내용을 압축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제작진은 이브닝 와인 파티의 현장 스틸 이미지를 공개하며 앞으로의 여정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앞서 지난 5회에서는 결심남녀 10인의 정보가 모두 공개되는 한편, 엇갈린 애정 구도로 인해 러브타운에 혼돈을 몰아온 이브닝 와인 파티가 진행됐다. 권조이와 정경모, 정윤비는 엇갈린 의사소통으로 갈등을 빚는 한편, 히든남 김동욱은 박서희에게 관심을 보이며 김광석과 미묘한 신경전을 주고받았다. 이외에도 서로의 정보가 공개되고 자신의 모든 것을 고백하며 시시각각 변하는 결심남녀들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주목받고 있다.

다시 보는 ‘결혼에 진심’ 명장면과 러브라인은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결혼에 진심: 러브라인 몰아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결혼에 진심’ 6회는 12월 1일(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JTBC 제공]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