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정숙, 과몰입 부른 오열 사태 전말은?
입력 2022. 10.05. 22:30:00

‘나는 솔로’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나는 솔로’에서 10기 맏언니 정숙의 ‘오열 사태’가 벌어진다.

5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솔직 당당함을 잃지 않았던 정숙의 반전 눈물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솔로나라’ 3일 차 아침, 정숙은 여러가지 감정에 휩싸여 잠도 제대로 못 잔 채 눈을 뜬다. 이어 “만감이 교차한 느낌이었다”며 전날의 상황을 다른 솔로녀들에게 설명한 뒤, “난 내 스타일을 존중해 주는 사람이 좋지. 나를 바꾸려고 하는 건 싫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그러다 정숙은 “눈물이 갑자기 확 나는 거야”라고 격앙된 모습을 보이더니, “그 마음을…”이라고 하다가 끝내 말을 잇지 못한 채 오열한다. 정숙의 속마음을 듣던 현숙은 “어떡해, 나도 눈물이 나네”라며 폭풍 공감하고 급기야 함께 눈물을 쏟는다.

반면 순자는 “그게 울 일이야? 왜 그래?”라고 상황을 정리하고, 정숙의 오열 사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동공대확장’을 일으킨 채, “누나!”라고 애절하게 외친다. 이어 “누나도 여자잖아”라며 폭풍 공감한다. 그동안 ‘솔로나라 10번지’에서 화끈하고 유쾌한 리더십을 풀 가동했던 정숙이 이른 아침부터 왜 ‘눈물바다’를 소환한 것인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나는 SOLO'는 지난 9월 28일 방송분이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5.1%(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PLAY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6%까지 치솟아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을 확인시켜줬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4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2위에 등극, 압도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PLUS, ENA PLAY]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