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24일) 아스트로·원어스·AB6IX·예린·클라씨·정세운
입력 2022. 05.24. 09:21:53

더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더쇼'에는 무대 장인으로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다.

24일(화)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아스트로(ASTRO), 원어스(ONEUS)가 반항기 가득 담긴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또 최근 컴백한 AB6IX(에이비식스),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디딘 예린(YERIN)까지 컴백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에 수많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어, 더쇼 속 코너 ‘THE 미니웨이’에서는 AB6IX(에이비식스)가 출격할 예정이다. 더쇼 속 코너 ‘THE 미니웨이’는 MC 민희가 컴백 아티스트와 함께 무대 의상 포인트를 소개하고, 특별한 워킹을 선보이는 코너이다. AB6IX는 타이틀 곡 ‘SAVIOR'의 의상 포인트를 설명하고, 이번 앨범 콘셉트에 걸맞은 와일드 섹시함을 장착한 워킹, 상반된 매력의 발랄한 워킹을 선보이며 MC 민희에게 아련 섹시 눈빛을 장착하는 팁까지 전수한다. 과연 ‘THE 미니웨이’에서 MC 민희와 함께한 AB6IX만의 워킹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더쇼' 속 또 다른 코너 ’모두의 엔딩 - 쇼랑해(더쇼랑 미션해)‘에는 원어스(ONEUS)가 출연한다. ’모두의 엔딩 - 쇼랑해‘는 제한 시간 내에 멤버 전체가 주어진 미션을 릴레이로 도전하는 코너로, 전원 미션 성공 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되는 ’모두의 엔딩‘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들은 짝꿍 카드 맞추기 미션에 도전해 환상의 짝꿍 그룹 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과연 원어스(ONEUS)는 미션에 성공해 엔딩요정이 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AB6IX(에이비식스), CLASS:y(클라씨), 르세라핌(LE SSERAFIM), SEMA, T1419, TNX, Walking After U, 다크비(DKB), 승국이, 싸이퍼(Ciipher), 아스트로(ASTRO), 예린(YERIN), 원어스(ONEUS), 정세운의 무대와 함께하며, 이날 오후 6시 SBS MTV,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FiL]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