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한겸·TAN 재준 '소년을 위로해줘' OST 참여…9월 공개
입력 2022. 05.24. 09:13:27

오메가엑스 한겸·TAN 재준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 한겸이 ‘작곡돌’로서 저력을 발휘한다.

24일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오메가엑스 멤버 한겸이 TAN 재준과 레진코믹스 웹툰 ‘소년을 위로해줘’(작가 동물)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OST 작사·작곡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작곡팀 ‘WEHOT’으로 활동하고 있는 오메가엑스 한겸은 TAN 재준과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OST 작업을 확정,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다고 해 K-POP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한겸은 TAN 재준과 오메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 수록곡 ‘전화해요(PLEASE)’의 작사와 작곡을 도맡았던 만큼, 이번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OST에서는 어떠한 사운드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OST 가창자로는 오메가엑스 멤버 재한과 휘찬이 낙점, 두 멤버의 보컬합에도 관심이 쏟아지는 중이다.

‘작곡돌’ 오메가엑스 한겸이 OST로 참여한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는 양궁 선수를 꿈꾸며 앞만 보고 달리는 이다열(오메가엑스 재한)이 과거의 상처로 감정을 속이게 된 조태현(오메가엑스 예찬)을 마주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022년 9월 국내·외 OTT를 기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메가엑스 멤버 한겸이 참여한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OST는 9월 중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