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6월 13일 새 앨범 ‘파사드’ 발매…컴백 스케줄러 공개
입력 2022. 05.24. 08:49:09

원호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원호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원호는 오는 6월 13일 새 미니 앨범 ‘파사드’ 발매 전까지 트랙 리스트, 시크릿 포토,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케줄러를 통해 앞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오픈되지 않았던 앨범 발매 일자가 최초로 공개된 한편, 원호의 시크한 아우라가 담긴 사진도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원호는 지난 2월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와 짙어진 감성을 담아낸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으로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한 원호는 이번 앨범에 한층 더 다채롭고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담아 ‘글로벌 솔로 대세’의 화려한 귀환을 알릴 전망이다.

‘파사드’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