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오늘(23일) 라인업은? 장윤정·김의영·한혜진·조명섭·금잔디
입력 2022. 05.23. 09:37:01

더 트롯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더 트롯쇼’는 장윤정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한다.

23일 방송되는 SBS FiL ‘더 트롯쇼’에서는 대세 곡 무대부터 신곡 소개, 콜라보 무대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신곡무대로는 승국이의 “검문할게요”와 장혜리의 “서방님”이 기다리고 있다. 승국이는 가수 임창정의 제자로 인기 상승중인 트롯 꿈나무로 그의 무대는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혜리는 수준급 베이스 연주 실력을 지닌 재주 많은 실력파 트로트 가수로 신곡 역시 기대를 자아낸다.

이어, 명곡 트로트를 커버하는 시간을 가진다. 전통 트로트 지킴이 조명섭은 고은봉의 “선창”을 불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풍금은 이미자의 “눈물이 진주라면”을 그들만의 색깔로 재창조 한다.

한편, 장윤정이 지난 주 1위 후보로 오른 이후 이번 주에 팬들을 위해 선물같은 스페셜 스테이지를 마련한다. 그가 선물할 곡은 과연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장윤정, 김의영, 황윤성, 한혜진, 장혜리, 승국이, 풍금, 조명섭, 하이량, 금잔디, 도야성, 김재롱, 원플러스원, 숙행 & 혜진이(feat.임준혁), 장송호가 함께하며 오후 9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FiL]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