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아스트로 문빈, 숨겨왔던 신체 비밀 공개…차은우도 '당황'
입력 2022. 05.22. 16:10:00

런닝맨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눈 뜨고 볼 수 없는 '런닝맨' 멤버들의 파격적인 신체 비밀은 무엇일까.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신체 비밀이 공개된다.

이번 레이스는 제작진이 제시한 문장에 대한 희귀한 경험이 있는 멤버가 더 많은 팀이 유리한 미션으로 진행됐다. ‘남들이 모르는 나만의 쑥스러운 신체 비밀 있다’라는 문장에 이제껏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비밀들이 대방출했는데, 특히 ‘왕코’만큼 대단한 신체 비밀이 있다는 지석진이 본인의 배꼽을 공개하자, 멤버들은 “진짜 깜짝 놀랐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가야 해!”라며 입을 틀어막는 등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에 질세라 전소민은 배우 이미지를 포기한 듯 거침없이 신체 비밀을 공개했고 멤버들은 “그런 건 말 안 해도 돼!”라며 급기야 만류하는 상황까지 발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게스트로 출격한 아스트로 멤버 문빈 또한 아이돌 이미지를 버리고 방송 최초로 숨겨왔던 신체 비밀을 공개해 같은 그룹인 차은우와 윤산하를 당황케 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