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오늘(19일) 엔하이픈·프로미스나인·케플러·김요한·모모랜드
입력 2022. 01.19. 10:54:08

MBC M ‘쇼챔피언’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쇼챔피언’이 2022년 포문을 열 컴백 아티스트의 무대로 새해를 시작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는 엔하이픈, 프로미스나인, 케플러, 모모랜드, 효린, 김요한, 쪼꼬미, 원위(ONEWE), P1Harmony, woo!ah!(우아!), 미래소년(MIRAE), OnlyOneOf, 블리처스, AleXa, TRENDZ(트렌드지) 등이 출연한다.

먼저, 전작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한 엔하이픈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로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엔하이픈은 초동 판매량 50만 장 이상을 기록해 다시 한 번 글로벌 K-POP 라이징 스타임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Blessed-Cursed’는 1970년대 하드록 장르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의 곡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엔하이픈의 무결점 칼군무를 선사한다.

이어, 프로미스나인이 미니 4집 앨범 ‘Midnight Guest’로 컴백, 타이틀곡 ‘DM’과 수록곡 ‘Escape Room’을 최초 공개한다. 타이틀곡 ‘DM’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에 새벽 감성을 담은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감각적인 R&B 댄스곡인 수록곡 ‘Escape Room’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팬의 이목을 사로잡을 걸그룹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신기록을 달성한 케플러가 첫 번째 미니 앨범 ‘FIRST IMPACT’로 데뷔한다. 케플러는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의 타이틀곡 ‘WA DA DA’와, 시크하고 화려한 군무가 돋보이는 수록곡 ‘MVSK’ 무대를 준비한다.

모모랜드는 남미 대표 아티스트 나티 나타샤와 협업한 디지털 싱글 앨범 ‘Yummy Yummy Love’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Yummy Yummy Love’는 펑키한 리듬 위에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기타 리프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모모랜드의 펑키·섹시미를 볼 수 있다.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퍼포먼스 퀸 효린이 새 싱글 앨범 ‘Layin' Low’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Layin’ Low(feat. Jooyoung)‘ 무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힐 댄스 퍼포먼스로 효린만의 강렬하고 화려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룹 위아이’의 센터 김요한은 솔로 미니 앨범 ‘Illusion’으로 첫 솔로 데뷔에 나선다. 타이틀곡 ‘DESSERT’는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김요한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 ‘쇼챔피언’ 홈페이지]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