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하성운X정세운, 운운즈 찰떡 찐케미…TMI→라이브 무대까지
입력 2021. 12.07. 15:47:57

정세운-하성운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하성운, 정세운이 ‘아이돌 라디오’에서 찐 케미를 선보였다.

미국 공연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의 빈자리를 채울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스페셜 DJ 하성운과 정세운의 찐케미가 지난 6일 첫 방송과 함께 공개됐다.

‘두 사람의 따스한 목소리가 지친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줄 때, 미소를 보며 따라 웃게 될 때’ 운운하다는 말을 써달라며, ‘아이돌라디오 DJ 운운즈’의 서막을 활짝 연 두 사람은 아이돌계 대표 입담꾼답게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토크를 선보이며, DJ로서 첫 호흡 같지 않은 찐케미를 선보였다.

​생중계를 보는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호흡이 ‘정말 운운하다’, ‘티키타카가 장난 아니다’, ‘앞으로 호흡이 기대된다’라며 두 사람의 찰떡 케미에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의 TMI에 관한 토크를 하며, 정세운은 ‘하성운이 본인의 곡 새벽별을 자주 듣는다고 연락해줬다’며 하성운에 대한 미담을 이야기했다. 이에 하성운은 ‘목소리가 너무 좋아 함께 앨범을 내고 싶다’고 말하며, ‘정세운에게 축구 하자는 제안을 했는데 거절당했다’는 TMI를 털어놓았다. 두 사람은 함께한 첫 방송의 케미가 101점이라고 말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스페셜 DJ로서 첫 방송을 기념하며, 두 사람만의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펼쳤는데, 정세운은 샘킴의 ‘Make up’을 하성운은 죠지의 ‘좋아해’를 부르며, 음색 천재다운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스페셜 DJ 하성운과 정세운의 찐케미 티키타카와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볼 수 있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 하성운&정세운’편은 오늘(7일)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 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라디오 제공]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