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정진운X조재윤 ‘찐’ 브로 케미 온다…10월 7일 개봉
입력 2021. 09.23. 15:17:05

'브라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정진운, 조재윤의 영화 ‘브라더’(감독 신근호)가 개봉일을 확정했다.

남자배우들의 브로맨스 조합이 돋보이는 영화들은 꾸준한 관객몰이를 하며 큰 호응을 받아왔다. 앞서 흥행에 성공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의 설경구‧임시완, ‘서복’의 공유‧박보검, ‘신세계’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두 작품을 함께 한 이정재‧황정민까지. 특별한 브로 콤비로 관객들의 마음을 홀릭시킨 영화들의 흥행 계보를 이어갈 ‘브라더’가 오는 10월 7일 출격을 앞둔다.

‘브라더’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범죄 조직에 잠입한 형사 강수와 거대 범죄에 잔뼈 굵은 조직 실세 용식, 다른 목적으로 한 팀이 된 두 남자의 누구도 믿지 못할 팀플레이를 그린 리얼 범죄 액션이다.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두 남자가 각자의 목표를 위해 손을 잡게 되면서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속도감 있는 액션 시퀀스로 담아내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예고하는 ‘브라더’는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배우 정진운과 깊은 내공으로 매 작품 강렬한 연기를 선사하는 배우 조재윤이 뭉치며 심장 쫄깃한 브로맨스 케미를 형성할 전망이다.

특히 신입 형사 강수와 국내 최대 범죄 조직의 행동대장 용식, 만나선 안 될 두 남자가 위험한 동행을 시작하며 펼치는 치밀한 심리전, 다른 이념 속에서 키워 나가는 그들의 복잡 미묘한 우정은 두 배우의 강렬한 시너지와 어우러지며 더욱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브라더’는 정진운과 조재윤의 명연기로 ‘찐’ 브로 케미를 완성시키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오는 10월 7일 개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BoXoo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