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김희진 "못 이룬 꿈 많아…선한 영향력 노력할 것" [화보]
입력 2021. 09.23. 14:53:18
배구선수 김희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배구선수 김희진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0월호에 공개됐다.

이번 마리끌레르의 뷰티 화보에서 김희진은 보이시한 스타일로 본연의 건강한 에너지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결점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은 AGE 20’s 의 퍼펙트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와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팩트를 사용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희진 선수는 도쿄 올림픽 이후의 활발한 방송 활동에 대해 "방송을 계기로 여자 배구 대표팀을 향한 대중의 시선이 V-리그까지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이 있다"라고 밝혔다. 또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활기차게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을 롤 모델로 삼아주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선한 영향력을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답했다.

오랜 기간 코트에서 활약 중인 김희진 선수는 "배구 선수로서 아직 못 이룬 꿈이 많다"라며 챔프전 우승과 파리 올림픽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어 팬들의 사랑에 걸맞은 선수가 될 것을 약속하며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진 후 경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코트위에서 누구보다 뜨겁고 가장 빛나는 김희진 선수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스타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