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X조달환 ‘더 박스’, 3월 24일 개봉…예고편+포스터 공개 [공식]
입력 2021. 03.05. 09:48:12
[더셀럽 전예슬 기자] 영화 ‘더 박스’(감독 양정웅)가 개봉일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4일 개봉되는 ‘더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박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기적 같은 버스킹 로드 무비.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배우로 돌아온 박찬열의 노래와 기타 연주로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녹음실 부스 안에서 기타를 직접 연주하며 열창하는 지훈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가운데 지훈을 향해 “가수 해 볼 생각 없어?”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떼는 민수의 모습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BREAK YOUR BOX” 가사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함께 펼쳐지는 영상은 말 그대로 버스킹 로드 무비의 진수를 보여준다. 아름다운 야경, 바다 등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고 악기를 연주하는 지훈과 그를 이끌며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민수의 모습은 색다르면서도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

1차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역시 서로 다른 두 캐릭터를 보여주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뛰어난 실력을 가졌지만 박스를 써야만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과 한탕을 꿈꾸는 프로듀서 민수의 모습은 이들이 과연 어떠한 사연을 가졌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보기만 해도 상극일 것 같은 두 캐릭터가 함께 버스킹을 떠날 것을 예고, 이들이 선보일 특별한 음악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씨네필운 제공]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