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방탄소년단 단독 토크쇼 'Let's BTS' 론칭…3월 29일 방송
입력 2021. 03.02. 23:32:17
[더셀럽 신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가오는 3월 말 자신들의 이름을 내세운 토크쇼로 찾아온다.

방탄소년단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1위를 차지하여 코로나19로 힘겨운 전 세계인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했을 뿐 아니라, 3월에 열릴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분 후보에 올라 국민들에게 자부심을 높이는 쾌거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KBS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특집,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를 기획, 이들이 그간 전해온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집중 조명할 예정. 특히 방탄소년단 이름을 타이틀로 건 공중파 토크쇼는 데뷔 후 처음이라 이 자체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Let’s BT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뿐 아니라, 이 시대를 살아나가는 일곱 청년들의 솔직한 이야기도 함께 담아낼 예정이다. 멤버들끼리 서로의 속마음에 대해 나눌 수 있는 구성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다채로운 방식들로 풀어갈 것"이라며 국민들과 방탄소년단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장치까지 준비 중임을 밝혔다.

'Let’s BTS'는 토크 뿐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라이브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은 “기존 무대와는 다른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들이 음악으로 전하는 위로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셀럽의 깜짝 등장까지 있을 예정이라 덧붙여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번 토크쇼 진행은 신동엽이 단독 MC를 맡아 방탄소년단과 신동엽의 신선한 케미가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장도연까지 가세해 특별 코너를 진행한다고. 'Let’s BTS'는 오는 3월 29일(월) 오후 10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