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돌기획' 샤이니, 4인 4색 '부캐' 변신…이날치밴드→정재형 등 출연
입력 2021. 02.23. 10:33:51
[더셀럽 김희서 기자]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이 샤이니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는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오는 24일 방송될 tvN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샤이니가 지금껏 보지 못한 미공개 매력부터 과거의 추억, 신곡 무대까지 직접 기획하고 아낌없이 보여주는 콘텐츠다. 온유, 키, 민호, 태민이 '빛돌기획'의 직원이라는 부캐(부캐릭터)로 변신해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본 캐릭터인 샤이니가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샤이니가 부캐로 열연하고 색다른 코너들에서 활약을 펼친다는 기획 콘셉트만으로도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킨다. 특히 네 사람은 각자의 개성과 아이디어가 담긴 4인 4색 콘텐츠를 준비, 풍성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해져 더욱 긍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본방송을 앞두고 빛돌기획의 고퀄리티 콘텐츠가 엿보이는 선공개 영상들이 공개돼 관심을 드높인다.

먼저 샤이니의 컴백을 축하하듯 빛돌기획을 방문한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범 내려 온다'를 "샤이니 돌아온다"로 개사한 이날치 밴드의 노래를 시작으로, 지난 티저 영상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홍현희, 권혁수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요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비대면 데이트의 주인공, 최준(김해준 분)과 05학번 대표 배용남(이용주 분), 정재혁(정재형 분), 성대모사의 달인 쓰복만(김보민 분)까지 참여하며, 이들의 역할이 샤이니의 어떤 신선한 모습을 이끌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유의 노래하는 영상 또한 공개돼 설렘을 자극한다. 온유는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른다고. 유재환의 기타 연주에 맞춰 라이브로 노래를 소화하는 온유의 선공개 영상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50분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tvN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 제공]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