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신작은? 톰과 제리·커넥트·내안의 그놈·퍼펙트 케어·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입력 2021. 02.21. 12:10:00
[더셀럽 박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다양한 신작을 소개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은 '온 영화', '영화 대 영화', '기막힌 이야기', '이유 있다' 코너로 꾸려진다.

먼저, '온 영화' 코너에서는 오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실사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에 대해 다룬다. 이 영화는 자타공인 장난꾸러기 톰과 제리의 뉴욕을 발칵 뒤집을 대소동을 그린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커넥트'와 '내안의 그놈'을 비교한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 소개할 영화는 오는 19일 개봉하는 '퍼펙트 케어'다.

'퍼펙트 케어'는 법망을 피해 고객들의 영혼까지 탈탈 터는 케어 비즈니스로 호황 중인 말라의 팀에 역대급 타깃이 포착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제78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된 배우 로자머든 파이크의 역대급 카리스마를 엿 볼 수 있다.

'이유 있다'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이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에 대해 이야기한다. 서울과 뉴욕 여행에 이어 설레는 프롬까지, 신나는 고등학교 마지막 해를 보내는 라라 진이 피터와 꿈꿨던 대학 생활에 차질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