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팝어게인’ 설연휴 편성…이날치→송가인까지 풍류 한마당 [공식]
입력 2021. 01.26. 14:39:31
[더셀럽 전예슬 기자] ‘조선팝어게인’이 설연휴 첫날에 방송된다.

오는 2월 11일 방송되는 KBS2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은 흥 넘치는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시킨 新 음악 장르 ‘조선팝(조선POP)’을 내세워 온 가족, 나아가 전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빅 쇼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조선팝어게인’ 포스터는 ‘조선팝어게인’의 마스코트인 마이크 문 ‘범’을 중심으로 파워 넘치는 대한민국의 분위기를 담아 시선을 강탈한다. 소나무, 바람, 산 등은 한국적인 문양과 화려한 색채를 입혀 더욱 강렬하고 힘찬 에너지를 자아낸다. 또한 하늘에 나란히 뜬 해와 달은 마치 오색찬란한 조명을 연상케 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에 예로부터 풍류를 즐겨온 우리 민족처럼 신명 나는 조선팝 공연 한마당이 펼쳐질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조선팝어게인’은 전현무, 김종민을 MC로 확정하고, 이날치, 악단광칠, 김영임, 송가인, 포레스텔라, 송소희,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신유, 박서진, 나태주 등 국악, 크로스오버, 트롯, 힙합을 아우르는 최정상 라인업 공개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던 바. 안방극장에서 펼쳐질 ‘조선팝어게인’이 코로나로 지친 시청자들의 기운을 북돋게 하는 흥 넘치는 새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조선팝어게인’의 언택트 공연은 선발된 온라인 방청객과 함께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