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TV] '생방송 오늘저녁' 짜파구리·백종원의 된장라면·유산슬라면·굴국·전어밤젓
입력 2020. 11.27. 18:24:00
[더셀럽 김희서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이 일상 꿀팁과 맛집 레시피를 전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두 남자의 미식회’ ‘우리 집 삼시세끼’ 등등 코너가 그려진다.

‘두 남자의 미식회’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인생 푸드인 라면을 주제로 드라마와 영화 속, 스타들이 라면 먹는 장면을 언급한다. 해외에서 엄청난 파급력을 가져오기도.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을 휩쓴 영화 ‘기생충’에 등장한 짜파구리 덕분에 해당 회사는 사상 최대 해외 매출을 기록했다. 게다가 요즘은 라면 앞에 스타의 이름이 붙는 시대로, 백종원의 된장라면, 유재석의 유산슬라면 등 스타들의 개성 만점 이색 라면 레시피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음식 그 이상을 넘어 우리 삶의 필수품이 된 라면에 대해 알아본다.

‘우리 집 삼시세끼’에서는 신선한 제철 굴 따다 굽고 국으로 끓여 먹는 것부터 이른 초가을 내내 잡혀 올라왔던 전어의 내장을 염장해두었다가 생각날 때면 꺼내서 고춧가루에 버무려 먹는 전어밤젓, 동생이 잡아 온 낙지 통째로 볶아먹는 등 남해 앞바다에서만 볼 수 있다는 김영삼, 김영숙 남매의 싱싱한 삼시세끼 밥상( 태경횟집/경남 사천시 서포면 중촌로 258)을 알아본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은 야구 경기 중계로 인해 월 오후 5시 15분에 화~금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문화/사회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