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현, '♥이재한'과 결혼 앞둔 심경 "백년해로 꿈꾸며 먼 미래 그려"
입력 2020. 11.27. 17:47:18
[더셀럽 김희서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이 결혼식을 앞둔 벅찬 심경을 밝혔다.

최송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복과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최송현 이재한의 웨딩화보가 담겼다.

최송현은 “운명커플 결혼해요. 2019년 5월. 필리핀의 작은 섬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났다. 물속을 유영하면서 뿜어져 나오는 버블만큼이나 벅찬 마음을 숨기기 어려웠다”라고 예비신랑 이재한과 처음 만난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서로를 모르던 시절, 결혼을 하지 않겠다던 재한과 송현은 교제를 시작한 첫날 백년해로를 꿈꾸며 함께하는 먼 미래를 그렸다. 스쿠버 다이빙 강사 커플은 함께 수중 영상을 만들고 학생들을 가르치며 그들의 일을 통해 힐링한다”라며 “카메라가 두려운 재한은 송현의 일터인 방송 현장에서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도 웃음과 여유를 잃지 않았다”고 전했다.

최송현은 “두 사람은 함께 서로를 치유하며 하루하루 더 깊어진다. 다음 생에는 좀 더 일찍 만나보자는 약속도 종종 하면서 올만쿠움 사랑하는지 흐르는 시간이 아깝다. 이제 우리 결혼해요. 우리가 정말 결혼합니다. ​운명을 믿나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송현과 스킨스쿠버 강사 이재한은 오는 12월 웨딩 마치를 올린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최송현 SNS]

스타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