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구미호뎐' 이동욱, 슈트 룩 VS 캐주얼 룩 '인간 소화제'
입력 2020. 11.25. 09:23:16
[더셀럽 박수정 기자] '구미호뎐' 이동욱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OOTD 룩이 공개됐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에서 한때는 백두대간 산신이었지만 현재는 도심에 정착한 구미호 이연 역을 맡은 이동욱의 다양한 착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블랙 앤 화이트의 포멀한 슈트부터 올블랙, 스트라이프 슈트 등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의상들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슈트에 넥타이핀, 부토니에, 체인과 같은 액세서리들을 매치해 포인트를 살리는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움과 개성을 더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동욱은 앞서 보여준 모습과는 상반된 캐주얼한 룩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루즈한 셔츠와 청바지, 티셔츠에 재킷으로 좀 더 활동적이고 밝은 느낌을 내는 것은 물론, 평범한 '남친룩'을 훈훈하게 표현해 '인간 소화제'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동욱은 '구미호뎐'에서 연기력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리즈를 갱신하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그는 미색의 구미호 캐릭터를 위해 레드 브라운 톤으로 헤어스타일을 변신했고, 고혹적이고 화려한 비주얼을 위해 스타일링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