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준,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널 위한 영화’ 공개…섬세한 감정 표현 눈길
입력 2020. 11.20. 12:22:10
[더셀럽 전예슬 기자] 배우 곽현준이 출연한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의 트레일러 ‘널 위한 영화’가 공개됐다.

20일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INTYCA 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곽현준이 출연한 공식 트레일러 ‘널 위한 영화’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01년부터 2020년까지 꾸준히 진행된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주는 의미 깊은 행사다. 곽현준은 뜻깊은 영화제인 만큼, 흔쾌히 트레일러 출연을 결심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트레일러 영상 속 곽현준은 고뇌에 빠진 채 한강다리 위를 걸으며 등장, 이후 김소혜와 만나 함께 영화를 감상하며 위로와 힐링을 얻는 모습을 연기해 눈길을 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완벽 표현, 영화제의 취지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곽현준은 그간 드라마 ‘나쁜남자’ ‘한반도’ ‘오 마이 비너스’ 등과 영화 ‘세상의 끝’ ‘Red star’ 등에 출연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고 있다.

한편 이번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오는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 총 5일간 네이버TV ‘인티카TV’ 채널에서 온라인 상영으로 진행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NTYCA 제공]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