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TV]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은? 보말문어칼국수·뿔소라숙회·여수돌문어해물삼합·꽃게찜 등
입력 2020. 10.30. 18:15:00
[더셀럽 전예슬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 보말문어칼국수, 뿔소라 숙회, 보말미역국, 여수 돌문어 해물삼합, 꽃게찜 등이 소개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특종! 동물의 세계’ ‘밥 잘 주는 민박집’ ‘슬기로운 외식생활’ ‘신박한 네바퀴 여행’ ‘꿀팁TV’ 코너가 그려진다.

‘특종! 동물의 세계’ 코너에서는 티몬과 품바의 별난 우정 부제로 꾸며진다.

이어 ‘밥 잘 주는 민박집’에선 제주에서 배로 15분만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신비의 섬 비양도를 찾는다. 이곳에 제주도의 대표 향토음식으로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민박집이 있는데 통통한 문어를 넣어 끓인 보말문어칼국수와 큼직한 뿔소라 숙회가 인기 메뉴다. 또 민박을 이용하면 보말을 듬뿍 넣어 구수하게 끓인 보말미역국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한다.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는 여수를 방문한다. 여수 돌문어 해물삼합이 오늘의 주인공인데 단단한 육질의 돌문어, 오징어, 새우, 전복과 바지락 등 취향에 따라 삼겹살, 차돌박이, 주꾸미, 전복을 추가할 수 있다.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해물삼합의 가격은 3만 9천 원. 삼합을 시키면 꽃게찜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신박한 네바퀴 여행’에서는 캠핑카로 경기도 연천을 떠난다. ‘꿀팁TV’에선 건강한 장을 위한 비결을 알아본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문화/사회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