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마마무 화사 “환불원정대 엄정화, 성격 가장 비슷해”
입력 2020. 10.30. 17:48:57
[더셀럽 전예슬 기자] ‘연중 라이브’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엄정화와 가장 비슷한 성격이라고 밝힌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다양한 소식들이 시청자와 만난다.

가장 먼저, ‘연중 이슈’에서는 18년째 입국 금지로 논란의 중심에 선 유승준에 대해 다룬다. 2002년,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유승준의 병역 기피 사건! 병무청과 외교부는 유승준의 입국을 계속 거부해야 한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이에 대해 유승준은 엄연한 차별이자 인권침해라며 반박 의사를 밝혔는데. 입국 금지에 대한 병무청‧외교부와 유승준의 치열한 의견 대립과 함께 그가 한국에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파헤쳐본다.

그리고 그를 향해 끊이질 않는 엇갈린 시선들. 18년이 지난 지금 대중들의 솔직한 의견과 유승준의 법률 대리인을 만나 18년째 논란의 중심에 놓인 유승준을 이야기해 볼 예정.

이어 ‘연중 라이브’의 화제 만발 코너 대한민국 연예 정보의 모든 것을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부동산&땅부자 스타 2탄이 방송된다. 지난주 이효리, 소지섭, 수지, 보아 등 톱스타들의 최소 60억에서 최고 300억대까지의 부동산 자산이 공개된 가운데. 이번 주 깜짝 놀랄 10위권 스타들이 전격 공개된다. 과연 1위에 오른 스타의 부동산 자산은 얼마일지 ‘연중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면 그리운 레전드 드라마 2004년 소지섭, 임수정 씨를 스타덤에 오르게 하고, 수많은 ‘미사폐인’을 양산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미안하다, 사랑한다’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로 16년이 지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완판 신화를 썼던 임수정 니트 패션과 소지섭의 폭탄 머리까지. 이제는 대배우가 된 소지섭, 임수정의 풋풋한 모습과 눈물샘을 자극하는 명장면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화제를 모은 마마무가 ‘딩가딩가’ 파티에 연중 라이브 시청자를 초대한다. 지난주에 선공개 된 신곡 ‘딩가딩가’ 즉흥 무대와 비글돌 다운 케미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멤버 솔라는 환불원정대가 참여해 나날이 화제가 되고 있는 ‘딩가딩가’ 댄스 챌린지에 하정우가 참여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고. 이어서, 요즘 대세멤버 화사는 환불원정대 중 성격이 가장 비슷한 멤버를 묻자, “엄정화 언니”라고 답하며 의외의 공통점을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스타들의 단독 미니 콘서트 ‘미니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는 떠오르는 신흥 발라더 송하예의 가을 감성 가득한 무대가 공개된다.

‘연중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