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아, 열일 행보…MBC 제작 '러브씬넘버#' 출연 확정(공식)
입력 2020. 10.30. 16:36:09
[더셀럽 박수정 기자] 배우 김영아가 ‘러브씬넘버#’ 출연을 확정 지었다.

'러브씬넘버#'(극본 홍경실, 연출 김형민)는 MBC에서 기획 및 제작한 웨이브 오리지널 8부작 드라마다.

김영아는 극 중 베스트셀러 에세이 작가 ‘전지성’역으로 분한다. 매사 즉흥적이고 기분파이며 다재다능해 연극배우, 극작가, 연애 팟캐스트 진행 및 기획자 등의 다채로운 직업을 가진 24시간 바쁘게 지내는 정력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할 김영아의 대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또한, 김영아는 23, 29, 35, 42세 주인공들에게 찾아온 인생 터닝 포인트 속에서 연애, 사랑, 가치관에 혼란을 겪는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한 ‘러브씬넘버#’의 옴니버스형 총 4개의 에피소드 전체를 아우르며 극의 핵심 인물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터치’, ‘하이에나’, ‘화양연화’, ‘쌍갑포차’, ‘우리, 사랑했을까’ 등을 통해 김영아 특유의 매력을 담아 매 작품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을 선보여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이에 끊임없는 캐릭터 변신으로 극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김영아가 ‘러브씬넘버#’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쉼 없는 그녀의 열일 행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아를 비롯해 김보라, 심은우, 류화영, 박진희 등이 출연하는 ‘러브씬넘버#’는 내년 1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WS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