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러브씬넘버#' 주연 캐스팅 확정…내년 1월 공개[공식]
입력 2020. 10.30. 15:28:20
[더셀럽 박수정 기자] 배우 김보라가 드라마 ‘러브씬넘버#’ 주연으로 캐스팅 확정 짓고, 촬영에 들어갔다.

드라마 ‘러브씬넘버#’는 웨이브(wavve)에서 2021년 독점 공개하는 작품으로, 4인 여성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다.

‘러브씬넘버#’는 ‘SF8’에 이어 MBC가 참여한 두 번째 작품이며, 이번 작품은 웨이브에서만 제공되며 전 회차 동시 공개 예정이다.

‘러브씬넘버#’는 23, 29, 35, 42세 주인공들에게 찾아온 인생 터닝포인트 속에서 연애, 사랑, 가치관에 혼란을 겪는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한다.

23세 주인공으로 배우 김보라가 주연으로 낙점, 심리학과 대학생으로 변신한다.

김보라가 변신할 ’두아’는 연애까지 학문적으로 접근해 첫사랑에 실패한 뒤 이전과는 전혀 다른 도발적인 연애를 꿈꾸는 인물이다.

‘SF8 우주인조안’으로 웨이브와 인연을 맺은 김보라는, ‘조안’으로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선사, 다시 한번 연기력을 입증했다.

매 작품마다 섬세하고 남다른 표현력으로 깊은 감정선을 묘사해내는 김보라의 변신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러브씬넘버#’는 100% 사전제작으로, 내년 1월 웨이브(wavve)에 공개 예정이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