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금산미학홍삼,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홍삼 리미티드 출시 “면역력 강화”
입력 2020. 10.15. 17:43:22
[더셀럽 김지영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금산미학홍삼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중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가장 높은 리미티드 라인을 출시했다.

15일 금산미학홍삼은 “51mg, 41mg의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홍삼 건강기능식품 출시했다”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금산미학홍삼의 리미티드 라인은 마스터리미티드와 프리미엄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비롯해 진세노사이드 Rg3 함량을 높여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었다. 진세노사이드의 핵심성분인 Rg3는 인삼에는 없고 홍삼이나 산삼에 극소량 존재하며 저분자 특이사포닌이라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거나 부족한 사람도 흡수를 할 수 있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마스터리미티드는 51mg의 진세노사이드 (Rg3 함량 약 20mg)가 함유되어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홍삼 건강기능식품 중 가장 높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자랑한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갱년기 증상 완화 등 6대 기능성을 인증 받으며 제품성을 인정 받았다. 가격은 35만 원.

프리미엄리미티드 역시 41mg의 진세노사이드 (Rg3 함량 약 15mg)의 높은 진세노사이드 함유량을 자랑하며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었으며, 마스터리미티드와 마찬가지로 6대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30만 원의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금산미학홍삼은 수년 전부터 한의학 박사급 연구진을 중심으로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추출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자체 기술인 ‘사포닌 전환공법-KS2014’을 개발하고 적용해 진세노사이드 고함량 제품을 출시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리미티드 라인은 7년에 걸친 장시간 동안 엄청난 노력을 통해 완성된 결정품으로 최고의 품질력으로 금산미학홍삼 브랜드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마련했다.

금산미학홍삼 관계자는 "금산미학홍삼의 모든 제품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획기적으로 높여 면역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된다." 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최상의 홍삼제품을 연구할 것이다." 라며 제품의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금산미학홍삼은 올 하반기 트로바티 김호중을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금산미학홍삼 제공]

브랜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